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2014년 9월 22일 월요일

웹젠 온라인게임 3종 가을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웹젠은 가을을 맞아 자사의 온라인게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뮤 온라인'은 오는 9월 25일까지 'Season X: Part1'에 추가된 신규 여성 캐릭터 '그로우랜서' 레벨업 미션 달성 시 '버프스크롤', '상승의 부적' 등의 성장지원 캐시 아이템이 선물되고, 레벨 랭킹 상위 3위에 든 게이머들에게는 '그로우랜서' 전용 3차 날개 아이템인 '초월의 망토'가 제공된다.

또한, 'R2'에서도 오는 9월 25일까지 새 서버 '넵튠'의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기나 방어구 아이템을 5~9단계까지 강화 시킨 게이머들에게 동일한 아이템을 1개 더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넵튠' 외의 기존 서버에서는 아이템 강화에 성공하거나 실패한 스크린샷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린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축복 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가, 오는 20일까지 100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신규/복귀 게이머에게는 '주화주머니', '기억의 룬' 등의 아이템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크로드2'에서는 금일부터 게임 내 전 지역에서 '고블린 동전'을 얻을 수 있는 '고블린이 흘린 동전을 주워라!' 이벤트를 진행된다. 오는 10월 16일까지 가장 많은 '고블린 동전'을 모은 상위 게이머 3명과 100개 이상을 모은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은 새로 공개되는 탈 것 아이템 '갑옷 군마'를 받게된다.

한편, 웹젠은 지난 8월 31일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플라곤'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마무리했으며, 핸드드로잉 기법의 그래픽으로 개발해 온 액션 온라인게임 '루나: 달빛도적단'의 하반기 테스트와 퍼블리싱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